감각 펀 워크 해저 누사 두아, 발리


바다의 바닥에서 거리와 해수의 신속한 전류를 느끼는가 즐거운 경험이다. 물고기에게 먹이를하고 세계의 해양 생물을보고, 공휴일 누사 두아, 발리에 seawalker을 시도해 더 흥미로운 시간을 만들어. 재미!

발리 섬 도로가 세계의 "귀가"에 매우 인기 watersport로 알려진 수상 스포츠 또는 그 이상의 맛을 샘플링없이 완전하지 않습니다. 누사두아와 Tanjung 베노아 면적이 인접해 있으며, 덴파사르, 발리 지역의 수도에서 약 40 킬로미터 관광객들이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있는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발리의 Watersport 확실히 물 관광의 연인을 망쳐놓을 것입니다 게임의 다양한 제공합니다. , jetski, 바나나 보트, 도넛 MABLE부터 파라세일링, 생선,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 유리 바닥 보트 플러스 거북이 섬, 수상 스키, 웨이크 보드 및 최신 비행하는 것은 seawalker입니다.

이번 여행, 나는 물 관광의 애호가 제공하는 seawalker 최근 watersport있는 활동을하려고 할 수있는 기회를했다. 나는 정기적으로 일 년에 두 번 개최되는 이벤트 인도네시아 여행 및 휴가 페어 (ITHF)에 참석했을 때 필자가 누사 두아에서 패키지 watersport 절약을 활용 하나 여행사에서 제공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냥 Rp625.000, seawalker 이외의 사람 당 00,이 패키지는 또한 여러 가지 다른 watersport 즉, 패러세일링, 도넛 MABLE, 바나나 보트, 그리고 비행 물고기를 포함합니다.

우리가 물이 헬멧에 입력되지 않도록 헬멧을 방수를 사용하여 바다의 바닥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초대 수상 관광입니다 telinga.Seawalker에 익숙하지 않은 것 같지 seawalker에만 않을 위에서 언급한되었습니다 watersport 다양한에서. 이 헬멧을 사용함으로써 우리는 안경을 제거할 필요가 없습니다.

호흡에서는 산소가 헬멧에 연결된 케이블을 통해 흐르는으로 도움. 헬멧은 신체의 균형을 방해 작은 거의 내 몸을 유지할 수 없었다 만들 정도로 강한 해저 조류와 결합 상대적인 무게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는 각자의 직무와 seawalker 동안 강사 중 일부 동반되며, 다이빙 조건이 때때로 적응할 수없는 우려 때문에 참가를 요구하면서 동시에 결정 모든 방송국을 통해 우리가지도하고 관심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압력을 가한 바닷물로. 수영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또 안전 Oya, seawalker.

패키지 watersport는 수중 사진을 촬영하지만 이번 경험을 놓치고 싶지 않아? 포함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수상 스포츠를하는 동안 흥미 진진한 순간을 포착하고 기록하는 사진 작가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다치게하지 않아.

Seawalker 활동은 재미와 시도 가치가있다. 누사두아 발리에서 수중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기면서 그것이이 이벤트를 놓치지 않도록, 발리의 섬에 산책이라면, 순간을 즐기는 것은 바다 밑에 간다. 스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