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따 비치, 롬복 섬에서 자연의 숨겨진 아름다움


인도네시아 사람과 심지어 해외의 대부분은 발리 섬 쿠타 비치 알아. 사람들이 단어 "꾸따 비치"를 듣는 때마다, 그들 대부분은 발리의 꾸따 비치에 바로 집중했다.

대부분은 롬복 섬도 같은 이름, 꾸따 해변과 해변을 가지고 알고 없습니다. 발리의 꾸따 비치 넘어 아름다움을 볼 수있는 해변. Pantai 꾸따는 롬복은 여전히​​ 자연스러운 아니라 바쁜 pelesiran 꾸따 비치 발리로 가려 관광객의 숫자.

이 해변은 물로 수중 서식지 보존 제작한 푸른 녹색의 색조가 여전히 매우 깨어 하얀 모래가 있습니다. 자연은 매우 조화로 자연의 놀라운 조각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고있는 아름다운 언덕과 바위들이 늘어서 함께 느낍니다. 그러나,이 해변의 아름다움 때문에 바다 pasrir 하얀 해변을 산란 쓰레기 tarnished해야합니다.

꾸따 비치, 쿠타 롬복은 마을 중앙 롬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Senggigi의 지역에 머물 경우이 해변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꽤 오랜 시간이 필요 없습니다. 70km 약 Mataram - 꾸따 해변 사이의 거리. 이 해변에는 대중 교통 수단이없는 것이 사실은 먼 거리를 더욱 악화. 따라서,이 해변에 가고 싶다면 자신의 차량을 빌릴 수있는 꾸따 비치의 아름다운 자연을보고 싶은 관광객.

위치 등 운송 조건 및 해변 진흙 조건이 꺼려 관광객이 해변을 방문 할 것입니다 다른 관광 지역에서 멀리이기 때문에, 해변에서 관광객의 수가 상대적으로 작다. 해변을 방문했을 때, 나는 방문자의 대다수가 국내 관광객입니다을 참조하십시오.

숙박 시설의 문제에서, 방문자는 더 이상 걱정할 필요도 없어. 당신이 긴 통근을 보내고 싶지 않는 경우에 나중에 해변 주변에 지어진 숙박 장소가 많이 있으므로, 당신은 해안 주변에 호텔에 묵고에 대한 대안을 취할 수 있었다.

2 월 주변 마을, 매년에서 즐길 수있는 자연의 아름다움 말고도 월 Sasak 마을 기념식을 가졌다. 꾸따 마을 공동체는 냄새 Nyale 행사 부르곤했습니다.

이 의식에서는 Nyale 선원은 바다 벌레를 찾고. Nyale 웜이 수십억 amounting, 해양 벌레의 일종이며, 일년에 한번 나타나 단 꾸따 비치 인치 그것은 웜 Nyale이 앤 공주 Mandalika라는 아름다운 딸의 머리카락의 화신이다,라고 말했다. 때문에 공주의 아름다움으로 왕자의 발작과 결혼하는 젊은이가되었다. 그가 결정을 내릴 수 없기 때문에, 그때 그는 일년에 한번 돌아올 것이라고 약속 후에 바다로 뛰어들었다.

이 해변을 방문하면 어린이 기념품 판매자가 당신을 따라 계속해서 놀라지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심지어 강제 등) 매우 공격적이다하면이 해변을 방문 관광객들에게 상품을 제공하는 것에 지쳐 않을 것 같았다. 그런 다음 아이의 물건을 다른 작은 애들을 구입하신 경우 것은 분봉을하고 상품도 구입 기대됩니다.

멀리 Mataran에서 꾸따 해변으로 여행을 즐길 수있는 팁, 당신은 때문에 독특한 풍경이 될 수 흥미로운 건축물과 농촌 지역 사회와 맞춤형 가정 Sasak 부족의 생활을 시청 늦출 수 있습니다. 여행 동안, 우리는 정지가 songket 섬유, 직물 사회 Sasak 부족의 형태로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아니 많은 사람들이 매우 가치있는 것을 줄 수있는 볼 것을보십시오. 그리고, 꾸따 해변으로 여행 여행 이야기에 재미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