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li Trawangan, 롬복의 완벽한 여름


롬복 섬은 인도네시아 관광의 아이콘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이국적인 성격을 갖는 이외에 롬복은 또한 주위에 여러 개의 작은 섬들이는 애무 그 아름다움으로 여러분을 초대하실 수 있습니다 있습니다.

외국인 관광객과 지역 여행객들이 간과되지 않습니다 영역으로 롬복의 서부 해안. 유명한 Senggigi 해변 이외에, 롬복의 서부 해안 여전히 한 직선과 Gili라는 지역 주민에 의한 세 작은 섬들이있다. Gili Meno, Gili 에어와 Gili Trawangan 구성되어 세 Gili Gili Matra의 이름에 익숙한 여행자.

Gili Trawangan은 일반적으로 관광객의 주요 대상이다. Gili Gili Trawangan 800 주민에 대해서는 다른 레즈비언,에 ​​비해 높은 인구 사이트입니다. 또한, Gili Trawangan 또한 3km와 2km 폭의 길이가 최대의 레즈비언이다. 거기, 당신은 수정 같이 맑은 바닷물에서 수영, 하얀 모래 해변을 걸을 수, 산호초는 관상용 해변에서 생선, 바베큐, 풀사이드 칵테일 파티, 그리고 달빛의 파티에서 춤과 깜찍한.

Gili Trawangan은 이미 관광객들에게 가장 다양한 시설 Gili Meno 및 Gili 에어와 비교하는 데있다. 당사자의 뉘앙스 여기서 이벤트를 개최하는 일부 지역은 매일 밤 군중과 같은 점점 더 심화 될 것입니다. 하나는 사격 NA 노그 상점이다, 그들은 Gili Trawangan이 아일랜드 바가 세계에서 가장 작은 섬입니다 것을 주장한다.

Gilis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워드를 여행해야합니다. 병동에 도착한 당신은 레즈비언이 해결되는 목표에 맞는 가​​격에 티켓을 구입해야합니다. 바다 한복판에서이 세 작은 섬이다 다른 독특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각의 하나는 자연적인 분위기와 고유한 특성을했다. 사실, 드디어 관심사, 태도 및 성격에 따라 관광객의 차이를 정렬하는 것 같았다. 서드 긴 섬 마일리지는 파도의 크기에 따라 30 분 소요됩니다.

Trawangan에서 할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활동은 카약과 서핑 PADI 인증, 동쪽 바다의 해안에서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이다. 관광객들이 섬 주위를 타는 법을 배워야위한 몇 가지 장소도 있습니다. 다이버 또는 snorkeler 들어, 해발 아래 10-20미터의 깊이에서 녹색 거북이의 아름다움 (Chelonia mydas)를 즐기 포함하여 해양 생물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것의 독특한 Gili 그것이 지역의 규칙에 의해 허용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뿐만 아니라 다른 두 레즈비언에서와 같이, Gili Trawangan에 자동차를 찾을 수 없다는 점입니다. 교통의 일반적인 수단은 자전거 (관광객 지역 주민들이 임대) 및 cidomo, 롬복의 일반적인 간단한 말이 끄는 마차입니다. 당신은 섬 전체 cidomo를 둘러싸고있는 말이 끄는 마차를 고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레즈비언부터 다시 시작하기 위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동력 보트와 speedboats을 사용합니다.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경우 선박의 일정 출발은 그럴 수 없기 때문에 죄송 합니다만, 하루에이 레즈비언 셋째를 방문하지 못했습니다. 당신은 1 일 이내에 모든 레즈비언을 방문하고 싶으면, 우리는 전세 큰 비용을 감수 하진 보트를 가야 해요. 대중 교통을 이용했다면, 우리 중 대부분은 단 두 레즈비언에만 방문할 수 있습니다.